·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
· 1:1 문의
· 저작권 보호목록
[내려받기]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글쓴이 :


다운로드 오류시에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세요.



1.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 되지 않았거나 손상되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십시요.


1)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메뉴 -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 검색기록 - 삭제 - 삭제 버튼 클릭하여 쿠키 삭제

2)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지디스크] 프로그램 - 제거

3) 재부팅

4) 지디스크 사이트 접속 : http://www.g-disk.co.kr

5) 메인 화면 좌측 하단의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 수동설치




2. 익스플로러의 경우 스마트 스크린 옵션이 사용자의 다운로드 환경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스마트스크린 옵션을 해제하시고 사용해주세요.


* 익스플로러 -> 도구 -> SmartScreen 필터 -> SmartScreen 필터 해제 선택

* 익스플로러 -> 도구 -> 인터넷옵션 -> 고급 -> 설정 -> 보안 -> SmartScreen 필터 사용 해제


설정 해제 상세 방법 : http://momet.tistory.com/307



목록보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센터 | 불법촬영물신고 | 원격지원요청
우리들|대표 : 박유현|사업자등록번호 : 546-28-00140|통신판매 : 제2015-서울구로-1047호|부가통신사업자 : 제 3-01-15-0258호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803호|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 책임자 : 최영훈|master@g-disk.co.kr|TEL : 1833-6120|FAX : 0303-3442-2129

COPYRIGHT G-DISK.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