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
· 1:1 문의
· 저작권 보호목록
[내려받기] [ 지디스크 프로그램 설치 ] 오류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글쓴이 :

.


안녕하세요, 지디스크 관리자입니다.


지디스크를 가입하고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지디스크 프로그램 설치 ] 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해당 오류는 일부 이용자 PC에 다운로드 관련한 파일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정확한 원인은 확인중에 있으며 확인되는대로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원활한 사용을 위해 오류 조치 방안을 아래와 같이 전달 드립니다.




1.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크롬 브라우저 등)를 모두 종료












2. 하단의 링크 파일 클릭하여 파일( ClearHT_501.exe ) 다운로드


 - 링크 1 : 구버전 삭제 (이 링크를 받은경우 4번으로 이동)


 - 링크 2 : 구버전 삭제 (이 링크를 받은경우 3번으로 이동)


 - 링크 3 : http://apps.g-disk.co.kr/app/ClearHT_501.exe(이 링크를 받은경우 5번으로 이동, 2020-09-05 버전)


   (링크1, 링크2 동일한 파일입니다. 링크1로 안되실 경우 링크2로 하시면 됩니다.)

















3. (2번의 링크2)로 다운 받은 경우 파일의 확장자 변경하기


- (2번) 에서 다운 받은 파일은 압축파일이나 확장자를 [ zip ] 에서 [ zip_ ] 로 변경하여 배포함


- 정상적인 압축 파일의 사용을 위해 원래대로 [ zip_ ] 에서 [ zip ] 로 변경


- 파일 확장자 변경 전 : ClearHT_403.zip_


- 파일 확장자 변경 후 : ClearHT_403.zip







파일 확장자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탐색기 상단 메뉴 - 보기 - 옵션 - 폴더옵션 - 보기 - 알려진 파일 형식의 파일 확장명 숨기기 - 체크 박스 해제 - 확인













4. (3번) 에서 확장자를 변경한 압축 파일 해제하기


  - 압축 해제 후 파일 : ClearHT_403.exe --> 불량 코드을 삭제하기 위한 솔루션 프로그램















5. (4번) 솔루션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ClearHT_501.exe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팝업창을 열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6. 악성 코드 제거 프로그램 실행


-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악성 코드 제거















7. 정상적인 작업 완료를 위해 재부팅


- Yes 버튼을 클릭하여 재부팅 진행














8. 재부팅 완료 후 정상동작 확인


  - 재부팅 완료 후 지디스크로 접속하여 컨텐츠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정상 동작 확인











상기 내용을 확인하시고 오류가 해결되지 않거나 상기 절차 진행중에 추가적인 오류가 발생하시면 


카카오톡 오픈톡 https://open.kakao.com/o/s98ea5d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

목록보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센터 | 원격지원요청
우리들|대표 : 박효진|사업자등록번호 : 546-28-00140|통신판매 : 제2015-서울구로-1047호|부가통신사업자 : 제 3-01-15-0258호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803호|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 책임자 : 박효진|master@g-disk.co.kr|TEL : 1833-6120|FAX : 0303-3442-2129

COPYRIGHT G-DISK.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