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
· 1:1 문의
· 저작권 보호목록
[내려받기] [ UpdateWindow ] 오류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글쓴이 :

.


안녕하세요, 지디스크 관리자입니다.


지디스크를 가입하고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UpdateWindow ] 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해당 오류는 일부 이용자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시 발생한 문제로 확인이 됩니다.


정확한 원인은 확인중에 있으며 확인되는대로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원활한 사용을 위해 오류 조치 방안을 아래와 같이 전달 드립니다.





가. 익스플로러 ] 를 통하여 다운로드 프로그램 수동 설치 진행


- 해당 오류는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한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시 발생한 오류


- 이에 가장 빠른 해결 조치 방법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통하여 지디스크 접속후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 설치가 완료되면 이후에는 크롬브라우저로도 사용 가능












나. 가안 ] 으로 해결 되지 않을 경우에는 직접 수동 설치 진행







1. 수동 설치 진행을 위해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크롬 브라우저 등)를 모두 종료











2. [ UpdateWindow.exe ] 파일이 위치한 폴더로 이동


- C:\Users\이용자가 설정한 PC명\AppData\LocalLow


- [ 이용자가 설정한 PC명 ] 은 이용자마다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이용자 설정에 맞게 선택하여 이동








2. [ UpdateWindow.exe ] 파일을 다른 임의의 폴더로 이동


- 기존에 위치하고 있던 LocalLow 폴더에서 권한 부족으로 실행이 안되었기 때문에

  해당 폴더가 아닌 다른 폴더라면 어디든 상관 없음


- 바탕화면이나 C:\ 등 이용자가 선택하기 편한 폴더로 이동





3. [ UpdateWindow.exe ]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4. 지디스크 다운로드 프로그램 재설치 진행


 - [ UpdateWindow.exe ] 프로그램을 직접 실행하여 설치 진행함













5. 설치 완료 후 정상동작 확인


  - 설치 완료 후 지디스크로 접속하여 컨텐츠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정상 동작 확인











상기 내용을 확인하시고 오류가 해결되지 않거나 상기 절차 진행중에 추가적인 오류가 발생하시면 


카카오톡 오픈톡 https://open.kakao.com/o/s98ea5d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

목록보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센터 | 원격지원요청
우리들|대표 : 박효진|사업자등록번호 : 546-28-00140|통신판매 : 제2015-서울구로-1047호|부가통신사업자 : 제 3-01-15-0258호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803호|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 책임자 : 박효진|master@g-disk.co.kr|TEL : 1833-6120|FAX : 0303-3442-2129

COPYRIGHT G-DISK.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