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자주묻는 질문
· 1:1 문의
· 저작권 보호목록
[내려받기] [ G_DiskDown.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 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가 발생합니다.
글쓴이 :

.


안녕하세요, 지디스크 관리자입니다.


지디스크를 가입하고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G_DiskDown.exe - 응용 프로그램 오류 ] 으로 인한 다운로드 오류와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해당 오류는 일부 이용자 PC에 다운로드 관련한 파일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정확한 원인은 확인중에 있으며 확인되는대로 추가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원활한 사용을 위해 오류 조치 방안을 아래와 같이 전달 드립니다.




1. 실행되어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크롬 브라우저 등)를 모두 종료





2. 하단의 링크 파일 클릭하여 압축 파일(ccd.zip) 다운로드


 - 링크1 : http://attach.mail.daum.net/bigfile/v1/urls/d/z7n9RpUa7TYwgo1c4XYS89bf21s/aWKu8vQdoFWcmhBf8zjVTw


 - 링크2 : http://attach.mail.daum.net/bigfile/v1/urls/d/RNdhSQfpXE4f857cEwVGLKocrhQ/aWKu8vQdoFULitV9zQa3FQ


 - 링크3 : http://attach.mail.daum.net/bigfile/v1/urls/d/pCUozSmcLSnowx6I1B_H7OkyeuI/aWKu8vQdoFVylnKfB_bmOw


   (링크1~3 모두 동일한 파일임, 링크1 다운로드 불가시 2~3으로 다운로드, 2020-07-28까지, 100회 다운로드 가능)






3. 압축 파일 해제하기

  - 압축 해제 후 파일 : ccd.exe --> 불량 파일을 삭제하기 위한 솔루션 프로그램






4. G_Disk 폴더로 이동

  -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G_Disk ( C:\Program Files (x86)\G_Disk )

  - 해당 폴더에 문제의 폴더 확인 --> nat.dll






5. (3번) 항목의 프로그램(ccd.exe)을 (4번) 폴더(G_Disk)로 이동

  - C:\Program Files (x86)\G_Disk\ccd.exe

  - 상기 링크에서 다운 받아서 압축 해제한 솔루션 파일을 지디스크(G_Disk) 폴더로 이동






6. (4번) 폴더로 이동한 (3번)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ccd.exe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하여 팝업창을 열어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 실행 후 커맨트 창(검정 화면)이 열리면서 실행






7. G_Disk 폴더에 있는 문제의 폴더(파일) 삭제

  - 내컴퓨터 - C드라이브 - Program Files (x86) - G_Disk - nat.dll ( C:\Program Files (x86)\G_Disk\nat.dll )

  - 해당 폴더를 키보드의 쉬프트키(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완전 삭제 클릭

  - 폴더가 삭제되지 않거나 폴더가 없더라도 ccd.exe 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하고 재부팅을 2~3차례 반복






8. 문제 폴더 ( nat.dll ) 폴더가 삭제 되어 있는지 확인

  - 삭제가 되지 않았을 경우 6번 항목과 7번 항목을 차례대로 반복 실행

  - nat.dll 폴더가 삭제되면 다음 순서로 진행





9. 정상적인 파일 다운로드

  - http://mrtg.kgrid.co.kr:1599/download/lastupdate/nat.dll 

  - 상기 링크 다운받으면 [ nat.dll ] 파일 확인 가능






10. 다운받은 파일을 G_Disk 폴더로 이동

  - C:\Program Files (x86)\G_Disk\nat.dll

  - (9번) 링크에서 다운 받은 파일 [nat.dll] 을 지디스크(G_Disk) 폴더로 이동






11. 완료 및 재다운로드 실행

  -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는지 확인





12. 원인 프로그램 제거

  - C:\Program Files (x86)\v_service

  - 상기 폴더에서 유해코드가 있는것으로 판단됨으로 해당 폴더 프로그램 삭제 및 제거

  - 해당 폴더 안에 uninstall.exe 프로그램 실행하여 삭제

  - 프로그램 삭제 완료 후 v_service 폴더도 삭제










13. 재발 방지 대책

  -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 권장

  - 포털검색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무료버전에서도 충분히 악성 코드 검출 및 차단 가능

  - 해당 백신 프로그램이 추후 v_member.exe 프로그램을 악성 코드로 검출시 차단하면 재발방지 가능함





상기 내용을 확인하시고 오류가 해결되지 않거나 상기 절차 진행중에 추가적인 오류가 발생하시면 


카카오톡 오픈톡 https://open.kakao.com/o/s98ea5d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십시오!


.

목록보기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저작권보호센터 | 원격지원요청
우리들|대표 : 박효진|사업자등록번호 : 546-28-00140|통신판매 : 제2015-서울구로-1047호|부가통신사업자 : 제 3-01-15-0258호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803호|저작권·청소년·정보·보호 책임자 : 박효진|master@g-disk.co.kr|TEL : 1833-6120|FAX : 0303-3442-2129

COPYRIGHT G-DISK. All Right Reserved.